‘삼국지를 품다’ IP 활용,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재탄생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영지 경영 및 점령 등 재미 제공
이달 13일까지 테스트 사전 등록 및 14일부터 21일까지 테스트 진행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출시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삼국지를 품다2’의 타이틀과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 

‘삼국지를 품다2’는 삼국지와 전략요소를 기반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성을 갖춘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삼국지를 품다2’는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영지를 경영하고 200여 명의 장수들을 직접 지휘하는 운영의 묘미와 다양한 병사를 활용해 군사력을 확보하고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전략적인 재미요소가 강점이다. 

이번에 공개한 ‘삼국지를 품다2’ 프로모션 영상은 위, 촉, 오 국가를 선택해 제갈량, 여포, 관우 등 개성 넘치는 장수들과 부대를 지휘하고 전투를 펼치는 게임 내 주요장면이 담겨 있다. 

넥슨은 ‘삼국지를 품다2’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7월 14일부터 7월 21일까지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하며, 이달 13일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테스트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삼국지를 품다2’는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삼국지를 품다2’의 게임 정보와 테스트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s2.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poom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
  • ?
    귀공자 2016.07.09 02:02
    용옥이나 품어라
  • ?
    주마등 2016.07.10 05:39
    모바일 게임은 간단하면서 짬짬히 할수 있어야지..... ㅉㅉ 모바일 게임의 핵심을 모르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