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콜라보레이션 메이킹 영상 공개 … 서유리 녹음 현장 및 코스프레 촬영 현장 확인 가능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밀리언아서’와 방송인이자 성우인 ‘서유리’가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ksma/SYLKsmaCollabo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카드에 삽입된 음성을 녹음하는 서유리의 모습 및 코스프레 촬영 현장이 담겨 있다.

‘서유리’는 게임 내 ‘이계형 서유리’의 ‘가넷’ 버전을 비롯해, ‘춘향’, ‘갤러헤드’, ‘에베인’, ‘클레어’ 등 게임 내 5종의 캐릭터 목소리 녹음을 진행했으며, 각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려 ‘가넷’은 사랑스럽고 순수하게, ‘춘향’은 강한 소녀답게 연기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카드 녹음 진행 전 각오 및 촬영 이후 느낀점 등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진솔하고 당당한 그녀만의 이야기도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6월 30일부터 동일한 홈페이지를 통해 ‘서유리’ 코스프레 사진을 공개했다. ‘서유리’가 코스프레를 선보인 캐릭터는 냉정하고 침착하지만 새침한 매력을 가진 ‘지원형 클레어’로, 해당 캐릭터는 전술 지시를 내려 아군의 생존률을 높이고 확실한 성과를 올리는 기사이다.  

이번에 진행 중인 ‘괴리성밀리언아서’와 ‘서유리’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5일까지 실시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UR등급의 ‘이계형 서유리(가넷 Ver.)’ 카드를 지급하며, 유저가 ‘서유리 카드 뽑기’ 5회 이상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 100개’와 ‘퍼펙트 우아사하’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 ‘괴리성밀리언아서’와 ‘서유리’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