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가 직접 꾸민 ‘디자인 룸’ 인게임 아이템으로 제작…대상작 8월 3일까지 판매
‘오션 산호초 샹들리에’ 등 여름 아이템 수집 이벤트 및 ‘오션테마 럭키박스’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7월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가 직접 꾸민 ‘디자인 룸’을 실제 인게임 패키지 아이템으로 제작해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 룸’은 가게 내 특별한 공간 마련 및 편리한 인테리어에 유용한 콘텐츠다. 6월 9일부터 22일까지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DIY 디자인 룸 유저 공모전’의 대상작을 실제 인게임 아이템으로 제작해 8월 3일까지 판매한다. 한국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부터 모던한 디자인까지 이용자들의 다양한 개성이 담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특별상점’ 선택 후 ‘디자인 룸’의 ‘D.I.Y’ 코너에서 구입 가능하다. 

여름맞이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7월 20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요정의 날개’로 ‘오션 산호초 샹들리에’, ‘오션 분수 파티션’, ‘크리스탈워터 테이블’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달 선보인 ‘오션 테마’와 연계한 럭키박스도 새롭게 제공한다. 신규 ‘오션테마 럭키박스’ 구매 시 아바타 의상인 ‘바다요정 세트’와 레어 아이템인 ‘남국의 해변가’ 등 10개의 오션 아이템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오션테마 디자인 룸’, ‘스테인드글라스 디자인 룸’ 등 여름 분위기의 ‘디자인 룸’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켓타운 생산건물 최대 개수를 22개로 확장했으며, ‘7캐시’와 ‘산토리니 럭키박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연속출석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젤리아이스 럭키베베’, ‘원더랜드 와인셀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