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디앱스게임즈의 모바일 전략 RPG ‘무한도전 삼국지’가 6일(화) 휴가철을 맞아 이색적인 제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무한도전 삼국지”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퀴즈를 맞춘 사용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휴가철 안전운전 파트너 APROView S2 HUD(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에이치엘비의 APROVIEW S2는 스마트폰 내 간단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각종 안전 운전 정보와 실시간 길 안내 도중 걸려온 전화나 문자를 내 차의 HUD화면에 안내하여 전방주시 태만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는 제품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APROView S2 외에 “무한도전 삼국지”에서 사용 가능한 실속 패키지도 전원에게 증정한다.

디앱스게임즈가 기획한 이번 휴가 맞이 이벤트는 7월 15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한도전 삼국지”에 대한 이용자 분들의 안전한 휴가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삼국지”의 휴가 맞이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tagweb.theappsgames.com/mudo_aproview/main.html)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