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여름 맞이 7월 이벤트 진행
화려한 그래픽과 손끝이 저리는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백전백승 for Kakao’
챔피언스리그 특별 쿠폰과 매주 공개되는 무장 영혼을 손쉽게 구하는 한정 구매 이벤트로 선물 빵빵!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7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중국에서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 한 바 있는 ‘백전백승 for kakao’는 국내에서도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인기를 끌고 있는 대작 모바일 RPG다. TV CF에서 유명 배우이자 게임의 홍보 모델인 마동석의 성장기를 다루며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자유 전직 시스템을 부각시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자유로운 전직 시스템과 공격 버튼을 누르는 타이밍에 따라 펼쳐지는 다양한 콤보 스킬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백전백승 for kakao’는 올 여름을 맞이하여, 지난 6월 초부터 진행 됐던 3:3 AOS 대전 ‘백전백승 챔피언스리그’를 2주 연장하며 유저가 게임에서 사용하면 200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챔피언스리그 특별 쿠폰(CHAMPIONLEAGUE5)도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매주 상점에서 한정 구매가 가능한 최강의 무장 영혼을 공개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본인이 원하는 무장 영혼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주 구매 가능 무장 영혼은 손책과 장비이며, 자세한 내용은 백전백승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올 여름 유저 분들에게 어떤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까 고민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항상 유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재미있는 백전백승 for kakao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연재가 마무리되는 백전불패에도 끝까지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목요웹툰 상위권을 차지하며 ‘백전백승 for kakao’를 이용하지 않는 유저들에게도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웹툰 ‘백전불패’가 오는 목요일 완결 예정임이 알려지면서 많은 독자들이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백전불패는 ‘아일랜드’, ‘신암행어사’로 유명한 윤인완-양경일 작가가 선보인 명품 브랜드 웹툰으로 특유의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림체로 독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batt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