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여자 3호’ 고유경 아나운서, 모바일 게임 ‘무한도전 삼국지’ 뉴스 앵커로 활약 예정

아나운서 겸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방송인 고유경씨가 모바일 디펜스 RPG ‘무한도전 삼국지’(이하 ‘무도삼국’)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는 미녀 뉴스 앵커로 활약한다.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RPG ‘무한도전 삼국지’는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는 유저들을 위해 아프리카TV 방송을 기획하여, 한 주간의 게임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고 깨알 이벤트를 통해 유저와 직•간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동종 업계 최초 ‘게임 뉴스’를 컨셉으로 매주 10분 동안 꽉찬 재미와 콘텐츠로 진행될 ‘무도삼국’ 아프리카TV 방송에,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방송인 고유경 아나운서가 초대 MC로 합류하여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리포터를 시작으로 건강•의학 전문 채널 MC, 경제전문 채널 뉴스 앵커, TV CF모델 등 수려한 외모와 말솜씨로 방송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고유경 아나운서는, 2년 전 SBS 예능프로그램 <짝>의 신년 특집편에 출연하여 배우 한가인을 닮은 우월한 미모를 공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미녀 아나운서 고유경과 함께하는 ‘무한도전 삼국지’ 아프리카TV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udo3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