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인기차트 1위 달성
‘오마이하우스’, 한층 진보된 게임성으로 인기몰이 중…차세대 SNG 노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가 구글플레이 전체 인기차트 1위와 원스토어 무료게임 인기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마이하우스’ 귀여운 캐릭터와 매력이 넘치는 코스튬, 다양한 홈스타일링을 전면에 내세운 게임이다. 재배학, 간호학, 가정학을 배워 삶의 질을 바꾸는 ‘3대 학문’과 게임 플레이의 결과를 자랑할 수 있는 ‘드림쇼’와 같은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사전예약부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오마이하우스’는 기본적인 SNG 컨텐츠 외에도, ‘오마이하우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컨텐츠에 힘입어, 출시되자 마자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1위뿐만 아니라 원스토어에서까지 게임 무료차트 1위를 달성하며 흥행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오마이하우스가 출시되자 마자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인기차트 1위를 차지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1위라는 숫자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 누구나 행복한 꿈의 도시 아이엘에 오신 유저분들이 누구나 행복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하우스’는 정식 런칭을 기념해 자신의 하우스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유저에게 실제 집을 리모델링할 수 있는 비용(1명)과 갤럭시S7 엣지(4명), 30만원 백화점 상품권(5명)을 증정하고, 자신의 여름 휴가 계획을 공식카페 댓글로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마이하우스’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추가 인게임 아이템을 대량으로 받아볼 수 있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마이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1107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