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 정식 런칭 100일 축하 이벤트 진행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 고퀄리티 전략 RPG로 RPG 그대로의 재미 제공해
100일간의 기록에 함께 한 유저들 위해 참여만 해도 아이템은 물론 간식거리도 증정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Ⅱ)’의 정식 출시 1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 3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동시 런칭한 ‘불멸의 전사Ⅱ’는 런칭 하자마자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순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였고, 현재도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히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에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성공적이었던 100일동안의 기록을 공유하고자 참여만 해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불멸의 전사Ⅱ’는 7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축복상자를 제공하고, 축복상자 획득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불멸의 전사Ⅱ’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수정 3,000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7월 10일까지 ‘불멸의 전사Ⅱ’ 공식 카페 100일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기만 해도 열쇠 1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수정 500개, 100만 골드, 카페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생일부터 연봉 협상까지 자신에게 생긴 좋은 일을 공식 카페에 공유한 유저 200명을 선정해 수정과 골드는 물론, 문화상품권, 케이크, 피자, 치킨 등 다양한 상품과 간식거리를 제공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100일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7월 말에는 대형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모두 받으시고 즐겁게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모바일 RPG ‘불멸의 전사’의 후속작인 ‘불멸의 전사Ⅱ’는 게임 속 메인 캐릭터 종족 간의 상성과 7개 별자리 특성까지 고려해 타 유저와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해 호평 속에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불멸의 전사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