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사전등록 시작 일주일여 만에 25만 명 신청, 참가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아이템 지급 
맵 특성 고려해 캐릭터 전략적으로 배치, 영웅 캐릭터 수집 및 육성하는 RPG 요소 결합

<손오공디펜스>가 사전등록 25만 명을 돌파, 국민 디펜스 게임으로 등극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가 일주일여 만에 사전등록 25만 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손오공디펜스>는 최근 중국에서 손오공을 주제로 출시된 약 100여개의 게임 중 수위에 꼽히는 성적을 거둔 기대작으로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내 등극,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 흥행성 측면에서도 이미 검증된 게임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손오공디펜스>가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12일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사전 모집에 참여해 주신 이용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친숙한 서유기 영웅들이 등장하는 <손오공디펜스>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로 명실상부 ‘블록버스터 디펜스 게임’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손오공디펜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10만 은화, 최고급소환패 등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총 신청자 30만 명이 달성되면 최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최신 핸드폰,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공식 카페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페이스북에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손오공디펜스> 사전등록 페이지(http://sokdf.gamepub.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kdf)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