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E.’ 7월 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출시 예고
주제곡 ‘너만의 별’ 과 귀여운 소녀 ‘픽시’ 이야기 담은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공식 카페 가입, 신규 영상 SNS 공유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의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시범 테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M.O.E.’는 미소녀와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을 선보여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 모바일 SRPG로, 오는 7월 말 구글 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넥슨은 ‘M.O.E.’ 정식 출시에 앞서 홈페이지(https://i.nx.com/0dl)를 통해 귀여운 소녀 ‘픽시’ 이야기가 담긴 애니메이션과 주제곡 ‘너만의 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게임 오프닝 영상을 선보였다. 또, ‘M.O.E’의 핵심 재미요소인 ‘픽시’, ‘메카닉 전투’, ‘세계관’을 다룬 플레이 영상 3편도 함께 공개했다.

아울러  ‘M.O.E.’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레아스 제복 코스튬’, ‘젬꾸러미’, ‘아스가르드 강화티켓 10장’ 쿠폰을 출시 후 지급한다. 추가로 신규 영상을 SNS채널로 공유하고, ‘M.O.E.’ 공식 카페에 인사글을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64GB’, ‘갤럭시 S7 32GB’, ‘BHC 치킨’, ‘M.O.E. 한정판 굿즈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한편, ‘M.O.E.’는 16명의 미소녀 ‘픽시’들을 육성하고 우주평화를 찾기 위해 거대한 제국에 맞서는 내용을 다룬 모바일 SRPG로, 다양한 스킬, ‘파츠’ 강화 시스템 등 깊이 있는 전략 요소를 갖추고 있다. 

‘M.O.E.’ 신규 영상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i.nx.com/0d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