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놀, 신개념 퍼즐게임 계란한팡 구글플레이스토어 전격 출시!  
남녀노소 누구나 익숙한 3매치 퍼즐게임 ‘계란팡팡’
실제로 계란 한판을 유저에게 보내주는 계란퍼즐게임 계란팡팡 출시!

㈜나놀(대표이사, 성명석)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매치 퍼즐게임 ‘계란한팡’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하고 ‘레알드림시리즈’를 시작한다고 7월 6일 밝혔다.

게임개발사 나놀에서 시작하는 레알드림시리즈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실제로 생필품 등을 보내주는 개념으로, 이번 3매치 퍼즐게임 계란한팡을 선두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계란한팡은 80초 이내에 한 줄로 3개 이상의 같은 블록을 매치하여 터트리면, 상단화면의 닭이 앞으로 전진하며 게임이 진행된다. 게임 중 특수블록 생성, 콤보 발동, 피버 발동을 잘 활용하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아이템 장착 및 닭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속에서 일정 거리에 도착하면, 닭이 계란을 낳는 ‘목적지 도착 모드’와 매주 최고 도달 거리 순위에 따라 보석란과 보석선물을 얻을 수 있는 ‘순위 경쟁 모드’가 있다. 두 가지 게임 모드에서 계란을 모으다 보면, 계란 콜렉션의 20개의 계란이 모두 구성되고, 배달신청을 하여 실제 계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나놀 성명석 대표는 “레알드림 시리즈 계란한팡을 시작으로 앞으로 게임 수익을 나누어 유저에게 소소한 생필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계란한팡은 7월 내에 아이폰 버전 및 일부 기능을 변경한 글로벌 버전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