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인기 이모티콘 및 각종 경품 제공 
모바일 포커 장르 선도업체의 명성 이어갈 것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망포커: 카지노 로얄 for kakao(이하 피망포커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금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망포커 for Kakao’는 7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등 3종의 포커게임을 하나의 앱에서 즐길 수 있으며, 장르 특유의 짜릿한 한 판 승부를 속도감 있게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다양한 보드게임을 모바일은 물론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며 쌓은 노하우와 안정화된 운영 능력 역시 큰 장점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게임을 설치 후 5판이상 즐기면 인기 이모티콘인 ‘거침없이 치키’를 100% 지급한다. 또한 일일 미션 달성,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 시 CGV 영화 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및 최대 1조 원에 달하는 게임머니도 추가로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피망포커 for Kakao’를 성원해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라며 “명실상부한 모바일 포커 게임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망포커 for Kakao’는 만 19세 이상의 이용자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게임 다운로드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goo.gl/UIHkb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