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 액션 MMORPG ‘아리아 레전드’ 서비스 개시 전해
절대 악에 대항하는 다양한 영웅들의 스토리를 담은 웅장한 스케일의 모바일 ARPG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와 30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받을 수 있는 목표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중

㈜4399KORE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ULL 3D ARPG ‘아리아 레전드(Aria Legend)’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MMO(Massive Multiplayer Online) 장르와 MO(Multiplayer Online)를 절묘하게 섞어 액션의 클라이맥스를 느낄 수 있는 FULL 3D ARPG ‘아리아 레전드’는 절대악에 대항하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이 맞서 싸우는 웅장한 스토리를 담아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또한, AOS에서 즐기는 PvP 시스템, 많은 유저들과 함께 힘을 모아 보스를 무찌르는 대규모 필드 시스템 등 화려한 액션 맛보여줄 절정의 타격감과 화려한 날개, 아바타, 펫, 외형 효과 등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아리아 레전드’는 공식카페에 가입만 해도 최대 100만골드까지 받을 수 있는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와 10일동안 목표를 달성하면 3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는 목표달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아리아의 3개 캐릭터 중 선택한 캐릭터의 선정 이유를 밝히면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4399KOREA 황소화PM은 “모바일 RPG 명가 4399KOREA가 새롭게 시작한 아리아 레전드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많이 즐겨주시고,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아 레전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ria4399)나 4399코리아 공식사이트(http://www.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