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하반기 신작 모바일 RPG ‘헌원검: 천년의 약속’ BI 공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모바일 RPG ‘헌원검:천년의 약속’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였다. 

‘헌원검’은 중국 역사를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배출한 유명 무협 판타지 IP이다. 이중 ‘헌원검: 천년의 약속’은 시리즈 중 드라마 등으로 제작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헌원검지천지흔(轩辕剑之天之痕)’을 배경으로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해당 게임은 중국 및 대만에서 ‘헌원검지천지흔’으로 현재 서비스 중이다. 

‘헌원검: 천년의 약속’은 중국 진나라의 마지막 황자 ‘진정수’를 주인공으로 망국의 재건과 전생에서부터 이어진 인연, 그 사이의 갈등을 다루는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익숙한 도탑전기 스타일에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펫 시스템, 변신 시스템 등을 추가하여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게임은 특히 탄탄한 IP를 바탕으로 하는 만큼 여러 주인공이 얽힌 아름다운 서사를 그릴 예정”이라고 전하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여 하루빨리 ‘헌원검: 천년의 약속’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