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액션 RPG
14일부터 17일까지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 시범 테스트 실시 
다수의 영웅으로 공략하는 ‘타락한 성전’ 및 ‘원정대’ 등 신규 콘텐츠 공개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출시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의 2차 테스트 참가자를 5일부터 모집한다. 

테스트는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3일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서포터즈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테스트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로,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와 최대 다섯 명의 동시 전투가 가능한 ‘레이드’ 전투, 강력한 장비를 제조하고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제조’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획득한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플레이하는 ‘타락한 성전’ 및 ‘원정대’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반복전투’를 추가하고 UI(User Interface)를 개선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이번 테스트를 거쳐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2차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브랜드 사이트(http://ah.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tlantica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