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소재와 색다른 아이디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매직큐브(대표:하상석)’가 ‘콜 오브 커맨더’의 외전,  ‘콜 오브 커맨더 : 좀비 아일랜드’를 출시했다.

밀기 조작으로. 전 부대원을 한번에 컨트롤 하는 독특한 조작 방식으로 주목을 받은 ‘콜 오브 커맨더’에  좀비 아포칼립스라는 소재가 접목되어 전혀 새로운 형태의 게임이 탄생 되었다.

단순히 좀비라는 몬스터가 더해진 것이 아니라 좀비에 당한 아군이 좀비로 변하는 전염요소와 공격 당하고 있는 아군을 도와줘서 전염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굶을 경우 체력이 소진되는 허기 시스템의 도입으로 끊임없이 보급품을 구해야지 살아 남을 수 있어 수동적인 방어만이 아닌 능동적인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외딴 섬에 위치한 연락이 끊긴 연구소를 조사하는 용병 분대장이 되어 살아 남은 사람들을 구출하여 섬을 탈출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8종이상의 다양한 스킬을 가진 분대장을 활용하여 다양한 클리어 목표로 이루어진 50개의 캠페인을 클리어하고 섬을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며 캠페인 엔딩을 본 이후에도 서바이버 모드를 통해 전세계 유저들과 순위를 겨룰 수 있다.  

‘콜 오브 커맨더 : 좀비 아일랜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0.99에 다운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