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전야에는 상품까지 업그레이드! SR+1 이벤트로 더 많은 항해사를! 
공식카페에서는 1주년 전야 이벤트로 항해사 인기 투표 실시돼 
최초의 유니크 항해사를 확보하라! 7월 4일부터 15일까지 전격 등장 예고!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다채로운 전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4일까지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1주년 전야를 맞아 기존 'SR확정' 이벤트를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SR+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스카우트*10'을 진행한 유저들은  리워드로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1장을 획득하여 총 11명의 SR/R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고, SR 항해사 1명 이상을 100% 확보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공식카페에서는 7월 7일까지 항해사들의 인기 투표도 실시된다. 인기투표 후보들은 평소 유저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항해사들이 선별됐으며, 인기투표에서 득표를 많이 얻은 항해사 이미지는 추후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상품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투표 외 댓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7월 4일부터 15일까지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최초로 등장하는 유니크 항해사의 확보 찬스가 주어진다. 하얀 턱시도를 입은 로맨틱한 모습의 유니크 항해사는 총 5종으로 SR의 발바로스 하이레딘, 쥬피톨 페르난데스, 갈릴레오 갈릴레이, 쟝 안드레아 도리아, 메리 리드 등이다. 해당 유니크 항해사들은 다음에 진행될 '해상의대결'에서 버프 항해사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일부터 3일까지는 교역품 증량 이벤트가 실시되어 상점 내의 교역품 수량이 더욱 많아지고, 7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투자 이벤트를 통해 모든 도시의 투자 비용이 50% 활인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 전야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