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편의점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시 ‘HIT’ 아이템 추가 증정
‘배달의민족 2,000원 할인’, ‘켈로그 시리얼’ 및 ‘프링글스’ 구매 시 아이템 선물
커피전문점 ‘달콤 커피’,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와 프로모션 진행, 아이템 증정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오는 7일 글로벌 버전 론칭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시즌2: 명중’ 업데이트를 기념해 1일부터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미니스톱, CU(씨유), 세븐일레븐&씨스페이스, 위드미, GS25 등 편의점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젬’,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 ‘불멸 장비 소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말까지 켈로그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켈로그 공식온라인몰에서 ‘프링글스’, ‘켈로그 시리얼’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전국 편의점에서 ‘HIT’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한정판 ‘프링글스’ 50만 개를 판매한다.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배달의민족’ 바로 결제 시 할인 코드란에 ‘히트가쏘다’를 입력하면 2,000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바로결제 서비스 신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달 10일까지 ‘HIT’ 공식 페이스북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쿠폰’과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7월 말까지 전국 130개 ‘달콤 커피’ 매장에서도 ‘HIT’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7월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와 함께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LG트윈스-SK와이번스 경기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구장 내 마련된 ‘HIT’ 부스에서 게임 플레이를 인증한 유저들에게 ‘맑은 하늘 도라지차’와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을 증정한다. 

넥슨 히트실 최성욱 실장은 “‘HIT’를 즐겨 주시는 유저 분들의 일상 속에서 게임과 보다 많은 접점을 만들어 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HIT’와 함께 더 많은 이벤트와 프로모션, 즐길 거리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HIT’는 지난 6월 23일 ‘시즌2: 명중’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 ‘레나’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후 현재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 가고 있다. 또, 오는 7일 북미,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140개 국가에 ‘HIT’ 글로벌 버전을 론칭할 예정이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