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시원한 바다가 인상적인 ‘호주’ 신규 지역 추가 업데이트 예고!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신규 및 휴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프로모션 진행
다채로운 아이템 선물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신규 콘텐츠 소개 영상으로 유저들의 기대감 높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이 '호주' 맵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은 2014년 출시 이후 대자연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표현한 신규 낚시터와 화려한 외형을 자랑하는 신규 어종 등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글로벌 유저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고 있다.

7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푸른 바다가 인상적인 '호주' 맵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호주' 맵은 오페라하우스가 위치한 시드니, 서퍼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골드코스트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그대로 옮겨 놓아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번 ‘낚시의 신’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qpyou.cn/ci/acefishing/evt_934_aus_pre?lang=kor)를 통해 신규 및 기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골드, 캐시, 황금열쇠, 낚싯대 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6월 1일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와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 시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밖에 사전 모집과 더불어 신규 콘텐츠 소개를 담은 홍보 영상이 공개되어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전등록 프로모션 및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낚시의 신 공식카페(cafe.naver.com/fishingcom2us) 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cefishingkoreacom2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