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로제’, ‘카이저’ 등 불멸자 캐릭터 2종 공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적응 돕기 위한 특별 미션 추가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불멸자’, 특별 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불멸자’는 팀 전체에 적용되는 고유의 리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로 높은 공격력을 보유한 ‘로제’와 방어에 특화된 ‘카이저’ 등 2종이 공개됐다.

‘불멸자’는 캐릭터 진화, 합성 등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특별 재료 아이템인 ‘타락의 정수’를 사용해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같은 등급의 재료 캐릭터와 ‘타락의 정수’ 아이템을 이용해 진화도 가능하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한 특별 미션도 추가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초월의 깃털, 수정, 초월 몬스터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 도감 세분화, 도감 내 스킬 미리보기 기능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3일까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6성 몬스터, 열쇠 등 미션 별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진행하는 OX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팀원 전체 전력이 보강되는 불멸자 캐릭터를 통해 좀 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즐기시길 바란다”며, “조만간 신규 지역, 캐릭터 등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최고 동시접속자수 33만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