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절세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국내 모바일 전마켓 인기 1위 달성
‘촉산 for Kakao’, 다양한 PvP 및 PvE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모바일 MMORPG의 최종 진화판으로 손꼽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전 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정식 서비스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무료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1일)밝혔다. 이로써 ‘촉산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등 국내 전마켓에서 인기차트 1위를 달성하며 그랜드슬램을 기록했다.

중국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시대극 협객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내용을 담은 스토리 던전을 난이도 별로 선택하여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촉산 for kakao’는 다양한 PvP 및 PvE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즐기는 것이 가능해 모바일 MMORPG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과 함께 정식 출시 이후 쾌속 순항 중이다.

문파 시스템과 아이템 강화, 합성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핵심 콘텐츠는 물론 개성 넘치는 의상, 비검 등으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한 ‘촉산 for Kakao’는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6월 29일 기준),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6월 30일 기준),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6월 30일 기준)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모바일 절세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금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다”라며, “모바일 전 마켓에서 동시 출시를 하게 되었는데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포함한 모든 마켓에서 인기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게 되어 기쁠 따름이다. 이 기쁨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테니 촉산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촉산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페이지(http://los.linekong.co.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