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이즈(Netease)가 개발한 대규모 삼국지 전략게임 ‘천하를 탐하다’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mDXc-8Up2sg)을 30일(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은 최근 진행된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40초 분량의 영상으로, 대규모 공성전의 규모감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 외에도 삼국지 위, 촉, 오의 손권, 조조, 유비 세 장수의 부대 운영 전략 전술 장면 등을 함께 엿볼 수 있다.

또한, ‘천하를 탐하다’는 이번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와 함께 옥패 구매 시 30% 추가 옥패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외에도 특정 무장 조합 완성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옥패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천하를 탐하다’는 방송인 김구라를 홍보 모델로 앞세워 지난 6월 1일 출시한 모바일 삼국지 전략게임으로, 출시 후 구글플레이(https://goo.gl/GdmUpR) 및 원스토어(http://goo.gl/RSjYCC),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v1hXUp)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달성했다. 그 외 자세한 이벤트 소식 및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1000t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