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 6월 업데이트 실시
‘하후연’, ‘조비’ 신규 영웅 등장! 출석 이벤트로 ‘하후연’ 획득 가능
신규 콘텐츠 ‘낙신주점’ 및 ‘하낙중공’ 추가 완료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30일(목) 6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으로 ‘하후연’과 ‘조비’를 추가하였으며, 신규 콘텐츠로 ‘낙신주점’과 ‘하낙중공’이 추가되었다. 

신규 영웅 중 위나라의 명장 ‘하후연’은 7월 중 6일만 게임에 접속하면 획득 가능하다. ‘100 히어로즈’에서 ‘하후연’은 적군의 공격과 방어를 무기력하게 만들고 적진 깊숙이 침투하여 공격하는 영웅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영웅 ‘조비’ 역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었다고 전했다.

함께 추가된 신규 콘텐츠 ‘하낙중공’에서는 콘텐츠 내에 준비되어 있는 부품들을 강화해 이용자의 모든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낙신주점’에서는 안타깝게 놓친 이벤트 영웅이나 쉽게 구할 수 없는 희귀한 영웅들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등장한 영웅 중 ‘하후연’은 위나라 장수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영웅으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기를 바랐다”고 말하며 “신규 콘텐츠인 ‘낙신주점’과 ‘하낙중공’으로 더 쉽게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고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