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고수 그랜드오픈 축하 인터뷰 영상 공개
천하의 정도를 두고 촉산검파가 벌이는 강호의 화려한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영상에서 고수가 그랜드오픈을 축하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검무를 소화하는 촬영 과정에 대해 직접 소개해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절세무협 MMORPG ‘촉산for Kakao’의 홍보모델 고수가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천하를 호령하는 촉산검파가 천하의 정도를 수호하기 위해 벌이는 갈등과 사랑 이야기를 담아 중국에서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한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무협을 선보이는 ‘촉산 for Kakao’는 지난 28일(화) 국내 모바일 전 마켓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인콩코리아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촉산 for Kakao’의 유저들을 위해 홍보모델 고수의 그랜드오픈을 축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수는 금일 공개된 영상에서 ‘촉산 for Kakao’의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고, 홍보모델로 발탁된 소감에 대해 간단하게 밝혔다.

고수는 TV CF Full 영상에서 직접 선보였던 부드러우면서도 화려한 검무를 연습하고 촬영하기까지의 자세한 과정에 대해 소개하고, ‘촉산 for Kakao’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하며 유저들의 참여를 응원하는 한편,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자극했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촉산for Kakao 홍보모델 고수가 유저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는 그랜드오픈 축하 인터뷰 영상을 금일 공개하게 되었다” 라며, “고수가 선택한 MMORPG 촉산 for Kakao가 선보일 무협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무협갈증을 풀어드릴 고퀄리티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테니 꾸준한 사랑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MMORPG의 최종 진화판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는 ‘촉산 for Kakao’는 유저 간 다양한 PvP 및 PvE를 통해 실시간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어 MMORPG 본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설계한 퀘스트 디자인과 각 캐릭터 간의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직접 강호에 들어와 있는 듯한 극강의 몰입도를 자랑한다.

‘촉산 for Kakao’ 홍보모델 고수의 그랜드오픈 축하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에서(https://youtu.be/fAo9nMOW0q4)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페이지(http://los.linekong.co.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