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게임 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가 한국에서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①500만 다운로드 기념 선물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게임 내에서 ‘4성 쵸파맨’ 및 ‘무지개 보석 5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급 기간은 7월18일까지며 튜토리얼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②500만 다운로드 기념 ‘스고페스!’ 진행!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초호화 스고페스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가 속속 등장하며 엄청난 녀석 ‘실버즈 레일리’가 첫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레일리’, ‘키드’, ‘아푸’, ‘드레이크’, ‘보니’, ‘뱃지’도 <공격력+1> 강화 상태로 출현하기 때문에 놓쳐서는 안될 기회다. 이벤트 기간은 7월2일까지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공식 사이트:http://www.bandaigames.channel.or.jp/list/one_main/tc/kr/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동료를 모아 육성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그대로 모험을 하며 보스들과 대결을 펼치는 신감각 터치 배틀 RPG(롤플레잉게임) 게임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