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신작 게임 ‘크라이’의 티저 영상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준비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전 예약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Cry/PreRegEvent)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게임 내 주인공 중 하나인 ‘에바’가 타락한 신들이 인간들을 괴롭히자 이를 참지 못하고 악마와 계약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에바’는 근접 마법형 캐릭터로, 암흑 마법을 이용해 적의 행동을 봉쇄하고 특수 무기로 적을 처치하는 냉혹한 여성으로, 게임 속에서 가장 섹시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외, ‘크라이’에는 ‘데이모스’와 ‘루시아’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두 캐릭터의 이야기는 향후 공개되는 풀 버전 게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라이’는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신작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은 물론, 유저의 셋팅 및 컨트롤에 따라 달라지는 PvP, 과금 없이도 최상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장비 제작’, 다양한 보상과 버프를 얻을 수 있는 ‘길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현재, ‘크라이’는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정식 서비스 시 ‘보석 1,000개’와 ‘10만 골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승제 사업실장은 “’크라이’의 장점 중 하나인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라며, “향후 공개되는 영상과 함께 게임 속에서 신과 맞서 싸우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