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확 바꿀 코스튬 시스템 마련, “능력치 상향 가능!”
상급 난이도의 신규 파티레이드 보스 3종 추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풍성…“7월 7일 출시 100일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 中”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콘, Knights of Night, 개발사: 넷마블블루)’의 코스튬 시스템 및 신규 파티레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교복, 수영복을 비롯해 가죽 소재의 의상을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것은 물론 능력치도 높일 수 있다. 또 각 코스튬은 강화시킬 수 있으며, 염색 기능을 활용하면 추가 능력치도 얻을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레이드도 대폭 개선됐다. 상급 난이도의 파티레이드에는 3종의 보스가 추가됐으며, 해당 보스를 공략하면 스킬 쿨타임 감소 및 스킬 공격력 증가 효과가 있는 신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7일까지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골라 받을 수 있는 ‘아나이스의 특별 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설급의 ‘KON’ 장신구 상자를 비롯해 듀얼스톤, 루비, 기적 장비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 다음 업데이트까지 파티레이드 대기방에서 5명이 모여 신규 보스를 공략할 경우 보상 상자 1개를 지급하며, 길드원 5명이 보스를 공략하면 보상 상자 2개를 지급한다. 해당 보상 상자에서는 전설급 ‘KON’ 장신구 상자, 재련 보호권, 크리스탈 등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KON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코스튬 시스템 및 보스레이드 등을 대거 업데이트 했다”며 “7월 7일 KON 출시 100일을 맞아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