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크리스탈하츠’ 대규모 신규 콘텐츠 추가, ‘시즌2:크라켄의 습격’ 업데이트 실시
신규 모험 지역 3막 ‘요정의 섬’ 및 2막 최상위 등급 지옥 난이도 추가
업데이트 기념해 4성 선택권 지급 및 영웅 확률업 이벤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30일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2:크라켄의 습격’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험 지역 3막의 첫 번째 챕터 ‘요정의 섬(난이도 보통·어려움)’ 및 2막 최상위 등급인 지옥 난이도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7월 중 3막의 모험 지역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궁수 캐릭터 ‘아카디아(5성)’를 비롯해 도끼와 방패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방어형(Tanker) 캐릭터 ‘발리안트(4성)’, 불을 주무기로 활용하는 캐릭터 ‘엔그리시아’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크리스탈하츠 ‘시즌2:크라켄의 습격’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출석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4성 선택권을 출석일수와 무관하게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며 7월 14일까지 4성 영웅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 조정하는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및 ‘엘브리사’ 등을 개발하고 ‘프렌즈런’을 서비스하는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동 및 타켓 설정은 물론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탈하츠’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