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PC용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미뮤’ 정식 서비스 실시
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 대비 가볍고 빠른 속도가 장점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 공식 서비스 지원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30일, 마이크로버트(영문명 Microvirt)와 PC용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미뮤’의 한국 내 독점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버트는 중국 스마트폰 생산업체 화웨이에서 가상화 아키텍처를 전문으로 담당하던 개발진들이 2014년 5월 설립한 기업으로, 독자 개발한 기술을 바탕으로 ‘미뮤’ 앱플레이어를 개발했다.

‘미뮤’ 앱플레이어는 PC용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 프로그램으로 PC환경에서 구글 계정만 있으면 게임을 포함한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타사 제품대비 가볍고 빠른 구동 등이 특징이다.

또한, 업계 최초의 멀티 디바이스 실행 지원과 강력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점점 편의성을 확대하고 있어 대규모 길드던전 등 보다 강력한 성능과 최적화된 실행이 필요한 모바일 게임을 과부하 없이 즐길 수 있다.

‘미뮤’는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최초로 롤리팝 버전을 탑재한 프로그램의 베타테스트를 실시했으며, 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화를 거쳐 7월 내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휴대폰과 PC의 경계를 허물고, 점차 고사양과 고용량을 요구하는 모바일 게임의 트렌드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사와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를 서비스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이앤피게임즈는 최근 모바일 RPG ‘조조삼국전’과 모바일 퍼즐게임 ‘피쉬팝’을 연달아 출시한 바 있으며, 하반기 내 3종의 모바일 게임을 추가로 출시함은 물로 ‘미뮤’ 앱플레이어의 확장 사업을 계획하고 있어 모바일 사업의 본격화를 예고하고 있다.

‘미뮤’ 앱플레이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www.ggempl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