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스테이지에서 모험과 전투, 두 가지 스타일 게임 만끽
저마다 스토리 가진 개성 강한 캐릭터들로 수집 재미 배가
최초 5성 영웅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루비 30,000개 지급

그랑몬스터(대표 박민천)는 자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로켓펀치 랩에서 개발한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이하 우정몬)’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정몬’은 큐브블록처럼 횡과 열 전체를 움직여 세 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미션을 수행하거나 적을 물리치는 색다른 모바일 퍼즐 RPG이다.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주인공이 앞으로 나아가며 퍼즐미션을 수행하는 ‘모험’모드가 진행되며 모험 도중 몬스터를 만나면 ‘전투’모드로 변경, 몬스터와 전투를 펼치는 등 한번에 두 가지 스타일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저마다 코믹한 전투방식은 물론 가지각색의 유쾌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배가된다.

또한 영웅 획득 시 해당 영웅만의 던전(영웅 던전)이 열리고, 승리 시 해당 영웅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어 본인이 애정을 가진 영웅을 집중 육성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아울러 요일마다 장비강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다른 유저와 1:1 대결로 경쟁하는 ‘PvP 리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랑몬스터는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까지 최초로 5성 캐릭터를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루비 30,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7월 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allymonster/)에 게재된 4개의 광고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각 영상 별로 20명을 추첨해 총 8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그랑몬스터 박민천 대표는 “4차원 퍼즐 RPG ’우정몬’은 큐브블록 방식의 퍼즐로, 타퍼즐 게임과 차별성을 가진 동시에 성장 스트레스가 적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유저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최대한 반영하여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 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1NM1Az)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reallymon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