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별 다른 디지몬들과 전투, 7일간 매일 2개 미션 성공시 총 140디지루비 증정
레이드 모드 업데이트 예고, 전투 기여도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로 장비 구매 가능
7월 최초 등장하는 마왕은 ‘마왕몬’,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시 마왕몬 획득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

이번에 추가된 ‘보물찾기’ 던전은 29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되며, 요일마다 각각 다른 디지몬들과 전투를 해야 한다.

전투 시 행동 불능인 디지몬 없이 승리 시 10 디지루비를 제공, 전투 중 스킬을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승리하면 10 디지루비를 추가로 지급한다. 

기간 내 모든 미션을 성공하면 총 140개의 디지루비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질 예정이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그간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6일까지 디지루비로 디지몬 소환 시 길몬, 테리어몬, 레나몬 진화트리의 디지몬 등장 확률이 대폭 증가되며, 디지바이스에서 변환을 통해 디지몬 분해 시 획득할 수 있는 스타코어의 두 배를 받을 수 있다.

시련던전은 축(바지라몬), 해(비가라몬), 자(굼비라몬)가 종료되고 묘(미히라몬), 인(마니라몬), 진(안티라몬) 던전이 열린다.

한편,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오는 7월 추가될 ‘레이드 모드’와 ‘마왕몬 스페셜 던전’에 대한 세부 내용을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레이드는 친구와 함께 협동해 강력한 적을 상대하는 전투모드로, 전투 기여도에 따라 지급되는 ‘레이드 포인트(가칭)’을 모아 장비를 구매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7대 마왕 중 최초로 등장하는 ‘마왕몬 스페셜 던전’은 상급, 최상급, 지옥급, 초지옥급 총 4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왕몬을 얻을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