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레이싱모델 겸 걸그룹 PPL 멤버 문가경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이펀컴퍼니,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 게임 시장에 한 획을 긋고 있는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홍보모델로 레이싱 모델 겸 걸그룹 PPL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문가경을 발탁하고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천명’을 필두로 한국 10대 퍼블리셔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는 이펀컴퍼니는 언제나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이다.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을 때까지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 SRPG ‘삼국지PK’를 비롯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호평을 받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 ‘돌격앞으로’, 이펀컴퍼니의 대표작 중 하나로 손꼽을 수 있는 인기 모바일 경영시뮬레이션게임 ‘모두의 경영’ 등 다양한 대표작을 통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한 획을 긋고 있는 이펀컴퍼니는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문가경과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뛰어난 외모와 8등신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문가경은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며 특유의 섹시함을 과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싱글 ‘왓치미(watch me)’ 음원을 공개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PPL의 센터로 활동 중인 가수이기도 하다.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문가경은 매번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더 많은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펀컴퍼니의 홍보모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포부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문가경은 섹시하면서도 도시적인 매력과 함께 중국풍 의상을 차려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레이싱모델 겸 인기 걸그룹으로 활동하며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문가경을 자사의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문가경과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이펀컴퍼니의 만남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앞으로 더 재미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이펀컴퍼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지난 6월 16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상반기 최고 인기작 모바일 MMORPG ‘천명’의 유저들과 함께 하는 ‘해피유저데이’ 이벤트를 성료 한 바 있다. ‘천명’의 뒤를 이어 사전예약에만 30만 명이 몰리며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인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도 곧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