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그린쇼어-조이셀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 모바일 전 마켓에서 정식서비스 시작
‘미인강호’, 기존 무협 MMORPG의 요소는 물론 유저 간의 색다른 커뮤니케이션 기능까지 추가
출시 후 30일간 게임에 7일 누적으로 출석만 해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팡팡! 

그린쇼어(GREENSHORE)와 조이셀코리아(JOYCELL KOREA)는 RAINK GAMES(레인케이 게임스)가 개발한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의 정식서비스를 모바일 전 마켓(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미인강호’는 <미검 온라인>, <Heaven> 등 무협 MMORPG의 개발력과 흥행성을 이미 검증 받은 ‘RAINK GAMES(레인케이 게임스)’의 야심작으로 중국에서 지난 20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육선문’과 게임 세계관을 공유하기 때문에 게임 내 많은 콘텐츠가 드라마 스토리와 연관되어 있어, 드라마의 내용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미인강호’는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 까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미녀들을 펫으로 거느리며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미인시스템’과 MMORPG 특유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친구, 길드 시스템을 넘어 스승과 제자, 결혼 시스템까지 추가 되어 유저들 간의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미인강호’는 모바일 전 마켓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출시 후 30일간 게임에 7일동안 출석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7월 3일(일)까지는 게임 내 필드 몬스터들이 흘리는 해바라기와 허풍사탕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7월 11일(월)까지는 게임 속에서 미녀와 함께 있는 모습을 찍어 카페에 인증하거나, 가장 아름다운 미녀에게 투표하는 유저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조이셀코리아 담당자는 “지금까지의 무협 MMORPG 게임과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미인강호가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더 즐거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