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게임 개발사 볼트홀,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 구글 플레이 출시
‘건즈 오브 히어로즈’, 7명의 캐릭터로 최강의 팀 구성해 다양한 게임모드 즐겨볼 수 있어
정식 출시에 맞춰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와 미션 클리어 이벤트 진행

㈜볼트홀(대표 양승준)은 신작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Guns of Heroes)’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하나의 앱만 설치해도 모바일 게임과 VR 게임 두 가지 버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진정한 하이브리드 게임으로 손꼽히는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남다른 기술력을 앞세워 차세대 게임 개발사로 인정받고 있는 ‘볼트홀’이 직접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바일 슈팅 RPG다.

쉽고 간단한 조작법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어 기존의 건슈팅 매니아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이미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미국과 캐나다, 호주를 넘어 이번에는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유저들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볼트홀에서는 이번 ‘건즈 오브 히어로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와 미션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에서는 공식카페에 가입 후 인사글을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 77,777골드를 지급하고, 미션 클리어 이벤트에서는 Easy 난이도 월드1의 11개 미션을 모두 클리어한 모든 회원에게 다이아몬드(캐쉬) 200개를 지급한다.

볼트홀 양승준 대표이사는 “자사의 야심작인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가 드디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유저 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출시 이전부터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재미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건즈 오브 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ns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