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 통해 신규 맵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프리미엄카드팩’ 및 ‘모두의마블’ 피규어 증정
이달 말 신규 맵 포함한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예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moma)의 신규 맵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통해 3주년 기념 신규맵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부터 지금까지 3년이 넘도록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이 이달 말 선보일 신규 맵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모두의마블’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은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3만 달성 시, 이름을 맞춘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카드팩’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은 물론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모두의마블’ 피규어 세트 및 600다이아(게임재화)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테마파크맵’, ‘좀비맵’, ‘수정동굴맵’ 등 넷마블이 지난 3년간 선보인 10개 맵이 각기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 만큼 ‘모두의마블’이 새롭게 선보일 맵 컨셉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게임 아이템은 물론 ‘모두의마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달 중 ‘모두의마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맵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지난 2013년 6월11일 국내 출시 후 지금까지 줄곧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중국, 터키, 대만,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와 함께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국내 최고의 글로벌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ma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