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300만 명이 즐긴 네이버 인기 웹툰 SNG 와라편의점, 신규서버 오픈!    
2014년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SNG와라편의점, 신규서버오픈!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네이버 인기 웹툰 와라편의점을 소재로 만든 편의점 소셜게임 ‘와라편의점’이 신규서버를 오픈했다고 6월 27일 밝혔다.

‘와라편의점’은 네이버 인기 웹툰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으로 네이버 소셜 게임에서 서비스되는 게임을 스마트폰용으로 만들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4년 정식 출시해, 출시 시작 2주 동안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르고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2년이 지난 현재까지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와라편의점은 손님의 동선이나 장식을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물품들을 주문하고 진열하고 꾸미는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편의점을 만들 수 있는 즐거움을 갖는다. 게이머들은 마치 실제 편의점 사장이 되어 운영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편의점 매출을 통해 친구와 경쟁을 할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2년이 지난 쇼셜게임 와라편의점이 현재까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어,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현재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IOS에서도 입소문만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라편의점은 NHN Taiwan을 통해 대만과 홍콩 말레이시아에서 IOS 게임인기순위 1위에 올라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뉴에프오는 현재 와라편의점을 필두로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한 다수의 신작게임을 개발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