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해피유저데이’ 그 즐거웠던 현장 스케치 영상 공개
‘천명’, MMORPG 특유의 매력 앞세워 출시 이후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대작 게임
알찬 프로그램, 푸짐한 상품과 화려한 축하공연까지…공개한 영상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지난 6월 12일(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한 ‘해피유저데이’ 스케치 영상(https://youtu.be/3jVqIgczcec)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해피유저데이’는 이펀컴퍼니가 정식 서비스 이후 ‘천명’에 보내준 유저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 게임 내 6개의 국가에서 선발된 유저 총 120명이 행사장에 참여 하였으며, 미니게임, 국가전 이벤트 등 준비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해피유저데이’는 김철민 게임 캐스터의 힘찬 진행으로 시작돼 각 국가별로 대표 선수가 나와 미니게임인 팔씨름, 퀴즈 등으로 워밍업을 마친 후 본격적인 국가전 이벤트가 진행 되었다. 또한, 언더 힙합 듀오 ‘스트라이크’(위디엔터테인먼트)’와 상큼발랄 신인 걸그룹 ‘베리어스(카울엔터테인먼트)’의 축하공연으로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는 큐피트 출신의 ‘나나유리’(인엔터테인먼트)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했다.

행사 후반부, 맛있는 호텔 코스요리로 저녁 식사를 마친 후 시상식에서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가 유저들에게 경품으로 주어졌으며, 럭키드로우 행사에 당첨된 유저들에게는 원스토어 캐시 상품권이 지급 되었다. 행사 종료 후에는 귀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5만원 상당의 쿠폰과 인게임 아이템,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해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행사였다는 평을 얻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천명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 첫 번째 대규모 유저 행사를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어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