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대규모 전투 콘텐츠 ‘전서버군단전’ 추가 및 유저 인터페이스 전면 개편 
출석부 보상 강화, 칠무해 자동 전투 시스템 개선 및 훈장 일괄 장착 등 편의 기능 선보여 

㈜게임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함대 전투 전략 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이하 ‘전함제국’)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함제국>은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전서버군단전’을 추가하고 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하는 등 대대적인 변신을 꾀한다. 

‘전서버군단전’은 서버를 뛰어넘어 군단과 군단이 맞붙는 치열한 군단 PVP로 총 5개 부대로 구성되며, 그중 3개 부대가 먼저 승리하면 다음 단계로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전서버군단전’은 서버 구분 없이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는 PVP 콘텐츠인 ‘전서버쟁패전’과 함께 <전함제국>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출석부 보상을 강화하고 칠무해 자동 전투 시스템 개선 및 훈장 일괄 장착 등 편의 기능이 추가됐다. 

게임펍 관계자는 “항상 우리 게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장수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전함제국>은 작년 6월 출시된 게임펍의 처녀작으로 1, 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을 현실감 있게 구현해낸 함대 전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밀리터리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2015년 원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됐으며 국내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명실상부 최고의 밀리터리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함제국>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 또는 게임펍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