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게임 내 핵심 콘텐츠 공개
‘오마이하우스’, 파산한 유저가 꿈의 도시 아이엘에서 제2의 인생을 찾는다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SNG
재배학, 간호학, 가정학 배워볼 수 있는 ‘3대 학문’, 오마이하우스의 꽃 ‘드림쇼’ 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 제공할 핵심 콘텐츠 구성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오는 7월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누구나 간편한 조작으로 두근두근 홈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는 기존의 도시에서 파산한 유저가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사는 꿈의 도시 아이엘로 도망쳐 메이드와 함께 새로운 인생 스토리를 펼친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한다. 코스튬과 인테리어를 통해 유저의 취향대로 게임을 꾸며볼 수도 있음은 물론 농작물 재배, 캐릭터 육성 등 다양한 경영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마이하우스’는 게임 속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3대 학문’, ‘드림쇼’, ‘달인 차트’ 등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에 나섰다. 유저는 게임 내에서 재배학, 간호학, 가정학으로 구성된 ‘3대 학문’을 배워볼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적된 생활 성과를 자랑할 수 있어 오마이하우스의 꽃으로 불리는 ‘드림쇼’를 통해 특별한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매일 5회 무료로 시도할 수 있는 ‘달인 차트’를 통해 도전에 성공하면 상대방의 랭킹과 교환해 다이아와 인기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심사위원의 취향이 매주 변경되고 다양한 게스트 조합이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게임 내 재미를 배가시켜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꿈의 도시 아이엘에서 유저들이 평소 꿈꿔오던 꿈 같은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오마이하우스가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정식 서비스 시 기대했던 것보다 더 크고 풍성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하우스’는 정식 출시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을 100% 받아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오마이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11073/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이벤트페이지(http://ohmyhouse.efunkr.com/prereg/)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