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프렌즈런 for Kakao’ 신규 유물 28종 추가 및 일일 미션 콘텐츠 업데이트 
지난달 17일 출시해 서비스 한 달 맞은 현재 누적 가입자 수 420만 명 돌파
휴면유저 복귀 시 300수정 및 20만 콘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3일 이노에이지(대표 금정민)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에 신규 유물 및 일일 미션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먼저 게임 내 최고 등급인 S, A등급 유물 28종을 추가했다. 유물은 각 캐릭터(프렌즈)마다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으로 ‘유물 항아리’ 및 ‘콘의 유물상점’, ‘유물 제작’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일 미션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일일 미션은 별도의 메뉴창을 통해 해당 미션 및 진행 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수정 및 콘(게임머니), 펫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밸런스 완화 등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S급 유물의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하는 한편 휴면유저(7일 이상 미 접속유저)가 게임에 복귀할 경우 수정(300개) 및 20만 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달 17일 출시해 서비스 한 달을 맞는 ‘프렌즈런’은 네오(NEO)와 어피치(APEACH), 무지(MUZI), 라이언(RYAN) 등 8종의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질주하는 모바일 러닝게임으로, 현재 누적 가입자수 42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렌즈런 for Kakao’의 게임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