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앱스토어 출시 이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내 진입, 흥행성 검증된 성공작 
손오공, 저팔계 등 서유기 영웅들 등장, 디펜스 장르 최초로 최대 8 VS 8 PVP 시스템 탑재 

㈜게임펍은 올 하반기 선보일 신작 라인업 3종 중 첫 번째 게임인 <손오공디펜스>를 발표하고, 출시에 앞서 BI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게임펍이 7월 중 론칭 예정인 <손오공디펜스>는 손오공, 저팔계 등 친숙한 서유기 영웅들이 등장하며 디펜스 장르 최초로 최대 8 대 8 PVP 시스템이 탑재된 게임이다.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내 등극,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 흥행성 측면에서도 이미 검증된 성공작이다. 디펜스 장르의 전통성을 기반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재미와 게임성을 갖추고 있어 비슷한 패턴의 RPG 게임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손오공디펜스> 티저 이미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인 손오공이 근두운을 타고 등장, 전투 직전 일촉즉발의 순간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한편, <손오공디펜스>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아울러,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의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