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의 iOS 버전이 오늘 출시됐다. 

지난 4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선보인 바 있는 ‘브레이브스’는 간단한 조작과 동화 감성의 유려한 2D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눈도장을 받은 작품이다. 

‘브레이브스’는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300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 30,000골드와 신규 캐릭터 생성시에는 4등급 정령 계약권 1장을 지급한다. 7월 20일(수)까지는 레벨업 이벤트와 던전 정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던전 정복시 행동력과 물약을 받을 수 있으며 21일(화) 이후 생성된 캐릭터가 특정 레벨 달성 시 골드, 정령 계약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브레이브스’는 출시 이후 ‘정령 환원’ 컨텐츠 추가하고 게임 안정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브레이브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lbrav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goo.gl/nN6Zz6)와 앱스토어(http://me2.do/GJGCGwfh)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