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궁극진화 캐릭터 ‘나봉침’ 추가 
1일 1회 주사위 말판 게임 ‘갓 오브 다이스’ 선보여! 스페셜 미션 이벤트까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1일 1회 이용이 가능한 주사위 말판 게임 ‘갓 오브 다이스’가 추가됐다. 총 270칸으로 구성된 ‘갓 오브 다이스’를 완주할 경우 [진]다이스 전용 캐릭터 ‘방랑자 제갈택’을 획득할 수 있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갓 오브 다이스’를 이용하면 다이스 전용 캐릭터 뽑기권, 스테미나, 영혼석 등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장비조각 뽑기에서 특정 장비 조각 확률이 높아진 ‘장비 갓 초이스’가 추가됐으며,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 캐릭터로 ‘나봉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3일(목)까지 스토리 모드와 랭킹 모드 이용 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획득한 포인트로 골드, 강화 부적, 뽑기권 등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 출시 400일을 앞두고 오는 22일(수)부터 특별한 캐릭터들을 다시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