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홍보 모델 마동석의 B컷 화보 공개
홍보모델 마동석을 통해 게임의 매력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어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차세대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의 홍보 모델 마동석의 B컷 화보를 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중국에서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최고 매출 순위 3위까지 등극하며 화제를 모은 ‘백전백승 for Kakao’는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앞세워 국내에서도 정식 출시 이후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RPG다.

자유롭게 직업을 바꿀 수 있는 자유 전직 시스템, AOS 대전 등의 콘텐츠를 토대로 ‘백전백승 for Kakao’는 원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2위를 달성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충무로에서도 대체 불가 조연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는 배우 마동석의 ‘백전백승 for Kakao’의 홍보 B컷 화보를 공개했다. 정장을 입고 모델 포스를 뽐내는 마동석의 모습이 담긴 B컷 화보는 ‘백전백승 for Kakao’의 타격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백전백승 for Kakao의 홍보 모델인 배우 마동석의 정장 입은 모습이 오히려 낯설기에 흥미롭게 다가가지 않을까 싶다. 특히 이번 마동석의 화보는 자유 전직 시스템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다. 많은 유저분들이 더욱더 백전백승 for Kakao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백전백승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batt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