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 주, 웹젠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 사전등록 및 공식카페 운영 시작
전 세계 300만 게임회원 보유한 ‘샷온라인’의 콘텐츠와 재미 그대로 모바일로 재탄생
‘샷온라인M’, 홍보모델로 건강한 이미지에 친화력 갖춘 여자 배우 박한별 선정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골프 게임 ‘샷온라인M’의 공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웹젠은 6월 넷째 주부터 약 2주간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프로모션 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 시작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게임서비스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또한 웹젠은 정식서비스 전, 7월 6일부터 이틀 동안 ‘샷온라인M’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 후 7월 정식 출시를 위한 마무리에 들어간다. 대상은 사전예약 참가신청자 중 참가자격을 얻은 사전 신청 회원들로 한정된다.

웹젠의 올해(2016년) 상반기 주력 게임으로 출시되는 ‘샷온라인M’은 스포츠게임 전문개발사인 ‘웹젠온네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간단한 화면 드래그 방식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성장요소를 가미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과거와 달리 보다 대중적인 스포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의 ‘대중성’을 게임성 중 가장 전면에 내세울 만큼 골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도록 게임을 구현했다.

개발사 ‘웹젠온네트’는 이미 전세계 300만의 게임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PC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을 서비스해온 경험과 개발기술들을 모바일게임 ‘샷온라인M’에 반영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한편, 웹젠은 ‘샷온라인M’이 지향하는 ‘대중성’에 가장 적합한 홍보 모델로 재기 발랄한 이미지로 여성미와 친근함을 모두 갖춘 배우 박한별을 선택했다. 박한별은 ‘샷온라인M’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면서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온ž오프라인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