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이사 이태현)은 프리 오픈을 앞둔 실시간 대규모 PVP게임 '칼이쓰마’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칼이쓰마’는 하늘의 천명을 받고, 진룡의 선택을 받아 용의 힘으로 삼국 난세를 평정하게 되는 내용으로 유비, 관우, 여포, 장비, 초선 등 삼국지의 유명한 영웅들과 조우하며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칼이쓰마’는 10,000명의 유저가 동시 참여 가능한 대규모 국가전, 24시간 PK가 가능한 황성, AOS 전장, 삼국 대권을 두고 펼치는 권력 쟁취와 관직쟁탈, 레벨 구간별 최고 전투력의 NPC에게 도전하는 명장도전, 결투장, 문파전, 각 대륙을 돌며 세계 정복을 해나가는 원정 등 풍부한 PVP와 PVE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kal2ssma)에서 프리오픈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전원에게 6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로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7, 드론, 구글 기프트카드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칼이쓰마’는 오는 6월 말 구글, 원스토어, iOS 버전을 통해 프리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al2ssm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