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도탑전기’, 각성 영웅 3종 추가 등 업데이트 완료
45번째 신규 서버 ‘지니아’ 오픈  
6월 중 이틀만 접속해도 영웅 ‘대지판다’ 획득 가능!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각성 영웅 추가 등 업데이트를 완료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45번째 신규 서버인 ‘지니아’를 오픈하였다고 전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각성 영웅은 ‘폭파단’, ‘메두사’, ‘죽음의 공포’ 총 3종이다. 해당 영웅의 각성 퀘스트를 진행하면 전용 장비와 함께 다섯 번째 각성 스킬을 습득하여 더욱 강한 영웅으로 육성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도탑전기’에서는 6월 중 이틀만 게임에 접속해도 영웅 ‘대지판다’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대지판다’는 바위를 조종하는 전방의 마법 딜러로 육중한 몸으로 대지를 울리고 적들을 기절시켜 속수무책으로 만드는 영웅이다. ‘대지판다’ 또한 각성이 가능하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난 각성 영웅과 새롭게 등장한 ‘대지판다’를 환영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 수 있는 ‘도탑전기’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