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와이디온라인, 주요 게임 라인업 및 신작 ‘천군 : 무한쟁탈전’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 ‘톡톡’
대표작 ‘갓 오브 하이스쿨’ 일본 진출 이어 신작 2종 출시로 올해 실적 상승세 이어간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주요작들이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실적 상승의 청신호를 밝혔다.

가장 먼저 와이디온라인의 대표 흥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은 ‘with 네이버 웹툰’ 플랫폼 입점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재진입에 성공하며 2분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플랫폼 입점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을 돌파하는 등 제2의 도약에 나선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은 출시 1주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이어 지난달 30일(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모바일게임 ‘천군 : 무한쟁탈전’ 또한 금일(16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2위를 기록하며 출시 초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상승세는 지난 9일(목) 신규 콘텐츠 ‘연합 보스’ 등이 추가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주효했으며, 업데이트 직후 실제 매출 순위가 10계단 이상 상승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했다.

이에 앞서 와이디온라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게임 ‘이카루스’도 지난 2일(목) 선보인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로 실적 개선을 견인할 전망이다. ‘이카루스’는 최근 넥슨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출시 이후 첫 선을 보인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로 신규 가입자 수가 4배 이상 상승하는 등 현재 게임트릭스 PC방 게임 순위 20위를 기록하며 인기 반등세를 보였다.

와이디온라인은 “대표작 ‘갓 오브 하이스쿨’ 및 신작 모바일게임 ‘천군 : 무한쟁탈전’ 등 기존 게임 라인업들이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연달아 진행하며 안정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여기에 ‘갓 오브 하이스쿨’ 일본 진출 및 인기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자체 개발 모바일게임 ‘외모지상주의’와 ‘노블레스’의 출시가 연내 순차적으로 예정되어 있어 올해 실적 상승이 장기화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