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게임 횡스크롤 액션 게임 ‘블레이블루’ 티저 사이트 오픈
‘블레이블루’ 금일 신규 오픈한 티저 사이트 통해 메인 캐릭터 3종의 신규 영상도 최초 공개
일본 인기 대전 게임 IP 활용한 기대작 ‘블레이블루’, 정식 서비스에 대한 유저 기대감 상승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블레이블루’는 일본의 인기 대전게임이자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블레이블루’의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모바일로 완벽히 구현하여 대전 액션 게임 특유의 타격감과 액션감을 손끝에서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작과 동일한 일본 유명 성우가 더빙해 원작의 재미를 100% 느껴볼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대전 격투 게임의 매력적인 기술들을 그대로 모바일에 이식하여 화끈한 전투를 누릴 수 있는 ‘블레이블루’는 기존 모바일 게임들의 버튼 터치 식 조작이나 슬라이드 방식의 조작이 아닌 새롭게 최적화된 터치&드래그 방식으로 모바일에서 즐기기 힘든 액션 게임의 조작감까지도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엔피게임즈는 ‘블레이블루’의 티저사이트 오픈과 함께 블레이블루 메인 영상, 스토리 영상 그리고 3명의 캐릭터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블레이블루 메인 영상에서는 원작인 애니메이션의 모습과 게임 영상을 교차 편집해 원작의 재미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음을 표현했고, 스토리 영상에서는 세상을 관리하던 ‘타카마가하라’라는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며 게임 속 매력적인 세계관으로 초대했다.

금일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블레이블루의 메인 캐릭터 3명의 모습이 담긴 것으로, 사신으로 유명한 SS급 통제기구 반역자인 ‘라그나’, 통제기구의 소령으로 제4사단 단장을 맡고 있는 명문 키사라기 가문 출신 ‘진’, 제7기관 소속의 사이보그 전사이자 붉은 도깨비로 통하는 ‘테이거’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역동적인 액션은 티저 사이트에 만나볼 수 있다. 향후 더 많은 ‘블레이블루’의 캐릭터들이 티저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는 ‘블레이블루’의 티저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FRPG의 ‘F’가 의미하는 것을 이엔피게임즈 공식 페이스북 댓글에 적은 뒤 좋아요를 누른 유저들 중 정답을 맞춘 분들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블레이블루’의 CBT 전까지 진행되며, 정답 2개 중 한 개만 맞춰도 추첨명단에 포함된다.

이엔피게임즈의 이강경 PM은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레이블루가 금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메인 영상 및 여러 중요 영상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들을 통해 유저들은 블레이블루 게임에 더욱 기대감을 느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라며, “이엔피게임즈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액션 쾌감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블레이블루를 통해서도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블레이블루’의 신규 영상은 티저 사이트(http://blaz.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