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블록처럼 횡/열 전체 움직여 블록을 맞추는 새로운 퍼즐방식
한 스테이지에서 미션과 전투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퍼즐 RPG
사전 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100% 지급

그랑몬스터(대표 박민천)는 자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로켓펀치 랩에서 개발한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우정몬) - 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이하 우정몬)’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정몬’은 주인공 ‘아둥가’와 ‘그랑E’가 마왕에 맞서 다양한 몬스터들과 함께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그린 모바일 퍼즐 RPG이다.

마치 큐브블록처럼 횡과 열 전체를 움직여 세 개 이상의 블록을 맞추는 퍼즐방식으로, 기존의 3매치형 퍼즐과 차별화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각 퍼즐조각마다 경험치, 회복, 마법, 공격 등의 특성이 있어 터트리게 되면 퍼즐조각에 해당하는 특수한 효과가 발동된다.

또한, 특수 블록을 터트리면서 실시간 미션을 클리어하거나 몬스터와 만나 전투를 하는 등 기존의 턴제 RPG와 달리 퍼즐을 맞추면서 전투와 모험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코믹한 표정과 유쾌한 스토리라인은 게임을 진행할수록 몰입도를 더해준다.

이밖에 전투 중 만나는 개성 있는 몬스터들을 아군으로 영입시킬 수 있으며, 시나리오 던전, 영웅 던전, 요일 던전, PvP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그랑몬스터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페이지(www.reallymonster.com)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한정판 캐릭터와 루비 2,500개, 골드 30만 개, 스테미너 250개)를 신청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며, 사전등록 인원이 10만, 20만, 30만명을 돌파하면 각각 10만 골드, 20만 골드, 30만 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사전등록 소식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 인사만 남겨도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랑몬스터 박민천 대표는 “’우정몬’은 간결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으로 스트레스 부담을 낮추고 색다른 퍼즐 매칭 방식으로 기존 팡류 게임과 차별화한 게임이다”며  “출시 전까지 유쾌하고 흥미로운 스테이지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더 많은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우정몬) - Episode1. 아둥가의 모험’과 사전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reallymon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